본문 바로가기
카페

대형카페 하이그라운드제빵소

by 티그린 2023. 4. 20.
반응형

 

 

 


북한산 우이동 대형카페
하이그라운드제빵소
 

 
엄청난 크기의 대형 카페
단점이란 자차가 필요하다는 점 정도네요
한참을 차로 올라가야 하더군요
그래도 어떻게 다들 아시고 오시는지
손님들이 넘치네요
 

 
외부처럼 내부도 층별로 엄청나게 큽니다
그래서 손님이 많아도 불편할일은 없었습니다
약간 좋은 자리를 차지하고 싶은 눈치게임 정도?
 

 
내부 인테리어도 신경써서 이쁜거 같습니다
남녀노소 모든 연령층이
방문하게 좋아보입니다
 

 
넓어서 크게 크게 인테리어를
잘해두셧네요
그림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고급스러움이 있어서
마음까지 대접받는 느낌이네요
이래서 이쁜 카페 오는거 같아요
 
주인분이 누구신지
부럽네요
ㅎㅎㅎ
 

 
기능장님이 베이커리를 만드시는군요
믿음이 갑니다
객관적으로 베이커리류가 예술적으로
잘 만들어졌으며
맛은 엄청난 맛은 아니지만
중상은 되는거 같아요
커피는 평범
 

 
그냥 단팥빵인데 너무 이쁘죠?
팥도 엄청나게 들어있었습니다
뒤에 인절미 도넛 같은게 1개 남이있길래
맛있나 보다 해서 골랐습니다
(빵은 쫄깃하고 크림도 맛있고 밑에 단팥도 깔려 있었습니다)
 

 
엄청난 힐링세트 같네요
맛있어요~
 
커피로 쓰게 만들고
빵으로 달게 만들고

 

 
정성들여 안찍어도
인테리어나 베이커리가 아름다워서
막찍어도 잘 나오네요
가끔 빵이 엄청나게 이쁜데
맛은 그냥 그런 곳이 있는데
여기는 맛도 있습니다 :)
 

 
넓은 부지의 대형카페
북한산 우이동 하이그라운드제빵소
 
가격도 완전 비싼편은 아니지만
적당히 있는 편이며
베이커리 퀄리티와 분위기 부지로 보면
적당한 편이라 생각합니다
 
주차장도 엄청 넓은 편인데
월요일 평일 저녁에 자리가 없어서 좀 대기를
탓던거 보니 주말에는 사람이 더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래도 주차 도와주시는 분이 발렛도 해주시고
잘 관리해주시네요 :)

마음이 복잡할 때 이 카페 추천드립니다
계산대 줄서는거 빼고는 참 좋네요

또 오고 싶다
 


 
숨통이 트이는 카페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산역 빵집 크렘마마  (15) 2023.04.27
루프탑이 특이한 카페 씨디에프 CDF  (8) 2023.04.23
폼드팡베이커리 불광점  (2) 2023.04.19
카페 고양 빵다방  (4) 2023.04.18
파머스빌리지플러스 양주점  (18) 2023.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