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루프탑이 특이한 카페 씨디에프 CDF

by 티그린 2023. 4. 23.
반응형

 

 

새로 생긴 카페가 있다고 해서

방문해 본 카페 CDF

덕양구 카페는 역시 넉넉한 주차장을

자랑하네요

 

 

새로 오픈하였다고 해서

방문한 것인데

빵순이를 알아보고...

명장이 하는 베이커리 카페라고 쓰여있네요 :)

 

아직은 무슨 컨셉인지 잘은 모르지만

오픈 느낌 낭낭

 

 

내부로 들어서니 빵순이 흥미진진 합니다

잘꾸며 두었더군요

 

우리처럼 오픈한 걸 아시는 분들의

손님이 많았습니다

 

 

가격표입니다

가격대가 다소 있습니다

 

 

1층 인테리어 심플하니

조명도 은은하게 잘 꾸며두었습니다

다만... 의자가 왠지 모르게 조곰 불편할듯 합니다

 

 

2층도 있는 거 같아서

커피와 베이커리를 들고 올라가 봅니다

 

 

2층을 올라가는 계단

사막을 형상화 한것일까요?

아직 오픈 첫 방문이라

탐색 중입니다

 

 

오호 2층루프탑이네요

가운데 발을 넣을 수 있는 있는 곳이

특이합니다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것일까요

 

아직 여름이 아니라서 아무도

물에 발을 넣는 자리에 앉지는 않더군요

더울 때 시도해 보아도 좋을 거 같습니다

 

 

카페가 전체적으로 감각적으로

다소 젊은 느낌입니다

 

루프탑은 자갈 밟는 느낌이

자갈 자갈

 

 

루프탑 조금 불편한 자리에서 커피 한잔

여기 말고 반대편

두자리 정도 테이블인데

테이블이 더 높아서 편해 보였습니다

 

카페에서 흔히 보는 저절로 겸손해 지는

낮은 테이블 아시죠 ㅎㅎㅎㅎ?

 

 

치즈케이크와 소시지빵

맛있었어요

소시지의 짠맛과 치즈케이크의 부드러운 맛

커피와 어울렸습니다

 

 

라떼 잔도 기다란 게 이쁘죠?

6.500원

 


 

 

안쪽으로 더 들어가야 주차장이 있습니다

 

 

감성 인스타 셀카 사진을 찍는 분들이

종종 보이네요

 

카페가 이쁩니다

다만 아직 오픈 초기라

더욱 보아야 할 것 같아요

번창하시면 좋겠습니다 :)

 

 


 

사막의 오아시스?


내돈 내산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양 스타필드 아쿠아카페 미디어아트  (28) 2023.05.26
구산역 빵집 크렘마마  (15) 2023.04.27
대형카페 하이그라운드제빵소  (0) 2023.04.20
폼드팡베이커리 불광점  (2) 2023.04.19
카페 고양 빵다방  (4) 2023.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