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폼드팡베이커리 불광점

by 티그린 2023. 4. 19.
반응형

 

 

불광역 힐링 빵집

폼드팡 베이커리 불광점

 

 

빵순이는 빵이 맛있다

소문으로 듣고 방문한

불광역 근처 폼드팡 베이커리

 

지도앱을 보고 불광역 6번출구에서

찾아가니 얼마안가서 금방 나오더군요

 

 

작아 보이는 외부와는 달리

내부에는 빵종류가 많아서

신났습니다

 

 

오 생긴게 맛있어 보이네요

그러나 생긴게 예뻐도 맛없는 곳이 있는데

 

여긴 집에와서 먹어보니

구입한 3가지 빵 모두 맛있었어요

(소보루 / 기본식빵 / 통밀치즈바게트)

추천할만합니다

 

 

빵은 보기만 해도

마음이 따뜻해지고

향기도 좋고

기분이 좋아지네요

오늘도 다이어트는 힘들겠어요

 

 

저녁 시간이라 빠진 빵들이 많았는데

마지막 남은 소보루 겟했습니다 :)

 

 

적절하게 타지도 안 익지도 않은

알맞게 구워진 기본식빵

보기만 해도 식감이 느껴집니다

 

 

타르트는 구입하진 않았지만

눈으로만 보아도 즐겁네요

예뻐서 사진에 담아 보았습니다

노란색이 아름답네요

 

 

규모에 비해 종류가 꽤나 많아서

다양한 종류의 빵사진들이 많이 남았네요

빵순이 행복

 

가격대도 요즘 같은 시대에

싸지도 비싸지도 않게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달고 상큼해 보이는

브리오슈

샤인머스켓이 돋보이네요

 

빈 공간들은 저같이 빵을 사랑하시는 분들에게

잘 분양된 거 같습니다

 

 

냉장실에 있는 달달한 빵종류들도

엄청 맛있어 보입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한개 사서

달달한 빵과 같이 먹으면

일상속 행복 느낄거 같습니다

 

 

이것 통밀치즈바게트

엄청 딱딱해 보이지만

직접 먹어보니 겉바속촉에 내용물도 실하니

맛있었어요

 

 

보통 욕심부려서 빵을 많이 사가면

며칠 뒤 버리는 경우가 많은데

여긴 말도 안 했는데

가족들이 얼마 지나니까

다 먹고 없더라고요

 

빵이 기본 이상인건

분명합니다

 

친근하고 맛있는 빵집

늘 그렇듯 내돈 내산

 

조만간 다시 방문 예상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기에

개인적인 입맛으로 맛없는 건 리뷰 안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루프탑이 특이한 카페 씨디에프 CDF  (8) 2023.04.23
대형카페 하이그라운드제빵소  (0) 2023.04.20
카페 고양 빵다방  (4) 2023.04.18
파머스빌리지플러스 양주점  (18) 2023.04.17
녹번 감성카페 플로 flot  (0) 2023.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