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우리집 팔당닭발

by 티그린 2023. 4. 16.
반응형

 

 

엄청 매운 오징어가 있다고해서

궁금해서 따라간 곳이

팔당까지 갔네요

 

 

오 나름 강이 가까운 곳에

엄청 큰 건물이네요

1층이 팔당닭발 본점이구요

2~3층은 카페입니다

 

 

건물 크기만큼 내부가 넓고

포차느낌 같이 꾸며놓았네요

깔끔합니다

사람 없는 시간대에 가서

없어보이지만 피크 시간엔

엄청 많다고 합니다

 

 

간결한 메뉴입니다

주 목적인 매운 오징어와

여러 서브 메뉴들을 시켰습니다

 

참고로 매운오징어

진짜 매워요~

근데 덜 매운 오징어는

너무 평범하다고 해서

여기까지 온 김에 그래도 역시

원조 매운오징어지 하고

시켰는데

맛있는데...

진짜 너무 맵습니다

 

 

보기만 해도 엄청 매움이 느껴집니다

저는 맵찔이라

양념이 스며든 채소는 거진 못 먹고

오징어만 양념 탈탈 털어서

겨우 먹었네요 ㅎㅎ

 

 

주먹밥 꼭 같이 시키세요

매운오징어와 같이 먹으면

존맛탱

그냥 평범한 주먹밥이지만

매운오징어 덕에

엄청 맛있게 느껴집니다

 

 

칼국수는 뭔가 후추 맛이 엄청 강한데

이상하게 맛있더라구요

국물도 짠편인데

이상하게 맛있음 ㅎㅎㅎ

 

 

감자전

조리시간이 조금 걸려서

드실꺼면

미리 미리 시키시면 좋아요

맛은 있는데 거진 30분은

조리시간이 걸리는 거 같았어요

 

 

샐러드는 셀프로 계속 퍼다 먹었습니다

왜냐하면 혀가 너무

맵기 때문입니다

 

전체적으로

너무 매운거 빼고는

맛있습니다

스트레스도 풀리구요

 


 

 

다먹고 계산 영수증을 들고가면

위층 카페에서 할인 20% 해준다길래

영수증을 들고 올라가 보았습니다

혀가 매워서 아이스크림이 목적이었습니다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매운거 먹고 바로 먹으니까

진짜 너무 달달하고

더욱 맛있습니다

 

 

베이커리 류는 먹어보질 못했지만

모양이 예쁜게

아메리카노와 달달한 빵류를

같이 먹으면 맛있을 듯 합니다

 

 

별생각 없이

아이스크림 먹겠다는 생각으로

올라갔는데

카페 여기 엄청 분위기 있고

팔당강 뷰?

2층 3층 모두 카페인데

엄청 예쁘더군요

만족

 

커피 가격은 나름 비싸지만

할인 적용하면

보통 요런 카페 가격인 듯합니다

 

츄라이 츄라이

 

매운오징어 속이 쓰린 맛은 아니구요

맵지만 먹고 좀 있으면

사라지는 매움입니다

 

아마 또 생각나실 꺼에요

 


맵지만 스트레스 풀림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익돈까스 은평점  (2) 2023.04.21
강화도 쌈밥이네  (2) 2023.04.19
녹번 맛집 우주미  (0) 2023.04.15
별미지교 양주점 [가성비 한식뷔페]  (5) 2023.03.29
아우성 황소 곱창 연신내점  (0) 2023.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