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녹번 맛집 우주미

by 티그린 2023. 4. 15.
반응형

 

 

 

미세먼지가 심한 요즘

뭔가 몸이 허하다는 느낌을 받아

몸보신을 하기위해

보신음식을 찾던 중

 

우주미

여기가 좋다는 소식을

전해들었습니다

 

우주 쭈꾸미 뭐 이런건 줄 알았더니

같이 간 친구가

우리 주인이 미쳤어요

의 줄임말 이라더군요

ㅎㅎ

 

허름해 보이는 맛집 느낌의

외관이 보이는군요

 

 

처음엔 보신탕이래서

개고기인 줄 알았더니

떡하니 소고기라고 쓰여있네요

소고기 보신탕 주력 메뉴인가 봅니다

 

허나 오늘 저가 먹으러 온것은

해물갈비찜 중자리

45.000원

(2인이 먹기엔 많고 3인이 먹기엔 적은?)

둘이 먹어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간결한 메뉴판 좋습니다

여러 메뉴가 있는 곳은

맛이 없는 집이라 했어요

 

 

내부가 넓은 편이었어요

시끌 시끌한거 보니 안쪽에

회식하는 팀도 있었던거 같습니다

 

 

식전 미역국 먼저 주시네요

모난 곳 없이 미역국 맛

 

 

생각없이 양파가 너무 이쁘게 생겨서

집어 먹었는데....

여기 왜 이렇게 양파가 신선하고

맵지도 않고 달게 맛있죠?

친구와 어디 양파일까 토론까지 했네요

리필까지 했습니다 ㅎㅎㅎㅎ

 

 

해물갈비찜이 익어갈 때쯤

손질해 주시는데

그때 가져다 주신 샐러드입니다

왜 늦게 나온지 알겠더군요

해물갈비찜하고

이 샐러드랑 같이 먹으면

엄청 맛있어요

이것도 리필....ㅎㅎㅎ

 

 

동네에서 나름 유명하긴

한가봅니다

개인적으로 오늘 먹어보니

음식 맛을 잘하십니다

 

 

오우야...

막 나온 비주얼

엄청 매워 보이지만

딱 맞게 맛있더군요

 

 

전복이 살아서 꿈틀 꿈틀

전복 가끔 좀 오래된 맛이 나는 곳 있는데

여기 전복 익어서 먹어보니

엄청 신선 쫄깃 탱글

재료 신선하네요

 

 

얼추 익으면

손질해 주시러 옵니다

먹기 좋게 잘라서 주시니 좋네요

 

 

손질하고 가시면

바로 먹어도 됩니다

오징어부터 먹었는데

맛있어요

 

 

소갈비 전복 고구마 낙지

떡사리 새우

기타 등등 들이 들어있으며

이건 뭐라 해야 할지 모르지만

맛이 엄청 맛있어요

 

간이 엄청 강한 것도 아닌데

밋밋하지도 않고

딱 적당하면서 맵칼하게

맛있다고 해야 할까요

 

가끔 너무 맛이 강하면

다 먹고 속이 별론데

여기 음식 엄청 잘하시는 거 같아요

 

한입 먹어보고

친구도 그 말하더라고요

맛을 어떻게 내신거지?하고

 

 

밍밍하거나 엄청 강하거나

치우치기 쉬운데

딱 중간을 맛있게 잡아낸 느낌

먹다 보면 살짝씩 매운게 올라옵니다~

 

 

두 명이서 몸보신 잘하고 왔습니다

다음엔 소고기보신탕도

먹어봐야겠어요~

 

저도 추천 받아 간곳이라

추천 추천

 

웬만하면 짠음식에 단맛이 안나면 그냥

먹는 머글이지만

여긴 맛있는 걸 알겠더라고요 :)

 


이집 맛있음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화도 쌈밥이네  (2) 2023.04.19
우리집 팔당닭발  (4) 2023.04.16
별미지교 양주점 [가성비 한식뷔페]  (5) 2023.03.29
아우성 황소 곱창 연신내점  (0) 2023.03.18
일석삼조 버섯매운탕 새절역  (0) 2019.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