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재

삼성 듀얼 모니터

by 티그린 2023. 4. 14.
반응형

27인치 삼성 모니터를 거진 5년을 쓰는 지금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뭔가 유튜브용으로 서브모니터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문득 문득 들었습니다

 

책상이 넓지 않은 관계로

포터블모니터 아주 작은거를 보다

 

그래도 듀얼로 쓰려면

적당한 크기의 모니터가

좋지 않을까 한참 고민을 하다가

 

19~22인치 모니터를 가성비로

한참 당근마켓까지 보면서

고민 고민

 

그러나 리뷰를 보니

너무 저렴한 19~20인치 모니터는

해상도가 끝장나게 망해서

눈 피로도 때문에 볼 수가 없다하는

의견이 지배적 이었습니다

 

서브인데 얼마나 보겠냐 하면서도

해상도가 자꾸 신경쓰이고

나란 인간 갈대 인간을

느끼면서

 

고민 끝에

삼성 22인치 14만원짜리 모니터를

즐겨 찾기만 해두고

미루고 미루다

 

어느 날 문득 지름신이 오셨습니다

 

이렇게 세로로

모니어 암을 이용해서

기울여서 쓸 생각이

뽕이차서

 

나 딴에는 큰지출로

모니터 암포함 20만원 안쪽으로 

정신을 차리니 결제까지 끝났습니다

 

배송이 올 동안도 계속

미심쩍은 마음으로 기다리다

 

배송을 받고

조립 설치하면서도

괜찮을까 싶었는데....

이건 뭐

 

 

왜 빨리 질러서 설치하지 못했니!

라는 후회가 들면서

너~어~무 만족스럽습니다

 

역시 해상도 좋은 모니터가 짱이올시다

너무 만족!

 

22인치 작은 모니터를

14만원이나 줄일이야 싶다가

다 설치하고 결과물을 보니

이건 사길 정말 잘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딱 내가 원하던 사이즈와

기능과 해상도!

신나는 유튜브용!

 

커피 값을 조금 줄여서

작은 책상에 듀얼모니터를 즐겨보자!

 

 

유튜브용 해상도 좋은 나름 작은

서브모니터를 원하시면 추천

세로 모니터 암 설치 후

세로로 사용하면 딱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