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재

크라우드픽 작가등록

by 티그린 2022. 12. 10.
반응형

 

 

집에서 소소하게 용돈벌이를 할 수 있는

손쉬운 방법이 없을까

찾아보던 중

 

크라우드픽이라는 것을 발견

보통 셔터스톡을 많이들 이용하시던데

역시 영어권 기반이라 저에게는 조금 어렵네요

 

위 크라우드픽은 국내에서 만든

이미지 사이트라 플랫폼이 친숙했습니다

 

저는 네이버를 연동해서 손쉽게 가입

 

 

가입해서 상단 오른쪽 위 내 프로필 사진을 클릭하고

이미지 업로드를 클릭하면

위 사진처럼 업로드 하러 가기가 뜹니다

 

 

해당화면이 뜨면

바탕화면에서 올릴 이미지를

드래그해서 올려도 되고 

 

가운데 플러스 버튼을 클릭해서

가져오셔도 괜찮습니다

 

 

상표나 저작권이 있는 사진은 안되며

주인없는 자연물이나 직접 창작한 것 등의

사진을 올리시고

 

위와 같은 화면이 뜨면

작성법을 참고하여 간단하게 써주시고

상업적 용도 클릭하시고

아래 추천 검색어를 참고하여

태그 5개 정도 다시면 됩니다

 

그리고 좌측의 제출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끝

 

한국플랫폼이라

상당히 쉬운편이네요

 

그러면 2-4일 정도 걸려서 문제가 없으면

심사가 완료나면 이미지를 팔수 있게됩니다

 

 

저는 총 62개의 이미지가 승인 났으며

간단한 핸드폰 이미지도 크라우드픽은

등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2-3개의 이미지 밖에 못 팔았네요

 

예를들어 500원에 팔리면

나에게 350원이 들어오고 크라우드픽은 나머지

수수료를 가져가는 형식입니다.

 

큰돈은 아니지만

한번 등록하면 지속적으로

팔릴 수 있어서

자동수익처럼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