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카페 고양 빵다방

by 티그린 2023. 4. 18.
반응형

 

 

유독 빵이 맛있는

빵집 같은 카페 빵다방

 

평소 자주 방문하는 곳입니다

요런 스타일의 여러 곳 빵을

먹어보았는데

 

여기 빵은 중상은 하는 것 같아요

맛있습니다

 

드라이브 겸 차를 타고 간다면

넓고 탁 트인 카페를 선호합니다

 

복닥복닥한 서울에서

또 복닥복닥한 곳으로

갈 필요는 없으니까요

 

 

건물 전체가 다 카페이며 넓은 부지와

주차장 또한 넓습니다

 

초보운전자들도 도전하기 좋은 곳 입니다

 

날도 우중충 하지만

오늘은 유독 손님이 많네요

 

그래도 내부가 넓어서 별 걱정은 없습니다

 

 

내부가 보는 재미가 있으시죠?

층고가 엄청 높아요

 

친구와 와도 좋고

가족끼리 와도 좋고

모임장소 같은 걸로도

좋아보입니다

 

예전에는 카페를 보고 왔는데

이제는 빵이 맛있어서

가는 편이네요 ㅎㅎ

 

 

평소 신경을 안썼는데 배너를 보니

기능장님이 베이커리를 만드셔서

맛있었나 보네요

 

 

빵순이가 빵을 보니

참 행복하네요

 

 

늘 비슷한 걸 먹으면서도

고르는 재미가 있어요

 

 

1층에서 주문 결제하고

조심히 들어서 2층 계단을 올라

 

한적하고 조용한 곳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아래가 보이는

2층 오른쪽 좌석자리입니다

너무너무 편안

 

 

아름다운 빵

맛있는 스콘 :)

카푸치노와 스콘의 조화

하모니

 

 

날은 어둡지만

여유를 한껏 즐겨봅니다

 

빵이 맛있고

요즘 한창 즐겨 먹는 카푸치노

따뜻하고 계피향이 행복합니다

 

소소하게 즐겁네요

 

 

평소 자주 방문하는 곳이 맞구요

주말 나들이 겸이나

울적할 때 기분전환 겸

 

맛있는 빵도 드시고

커피도 먹으며

여유를 즐겨보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비 오는 날도 좋네요

 


 

빵이 맛있는 다방

빵다방